[2017.06.06-11] 신진작가 이 민 혜 개인전 풍속화_연인들

leemhslider

전시제목: 신진작가 이 민 혜 개인전 풍속화_연인들
전시일정: 2017.06.06(Tue) – 06.11(Sun)
전시장소: 팔레드서울 B1층      

‘풍속화_연인들展’ 은 야릇하고 능청스러운 연인들의 모습을 그린 그래픽일러스트레이션 전시이다. 발랄하고 천진한 그림 속에 넣어둔 발칙한 유머를 발견하여 연인과의 부끄부끄하고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되짚어보기 바란다.

보통의 존재들은 연인관계를 통해서 인생의 가장 솔직하거나, 황홀하거나, 슬프거나, 혹은 낯선 순간을 경험한다. 이 순간들은 개인의 가장 인상 깊은 삶의 순간이자 연인과 함께 공유하는 내밀한 감정이다. 그 내밀하고도 강렬한 감정들, 혹은 잊지 못할 순간들을 압축적이고 유희적으로 그린 것이 ‘풍속화_연인들’이다.

 

팔레드서울 갤러리에서 개최되는 ‘풍속화_연인들’展 은 작가가 이어온 BOO.Q(부끄)연작의 연장선이기도 하다. BOO.Q(부끄)는‘자꾸 들여다 보고 싶은 연인들의 부끄부끄한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작업한 그래픽아트시리즈를 카드, 리소그라프포스터, 에디션프린트 등으로 제작하는 아티스트브랜드이자 작업시리즈이다. 팔레드서울에서는 기존 작업 이외에도 새로운 신작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어디에나 있는 보편적인 사랑의 감정들이지만 그것만큼이나 특별하고 자꾸 들여다보고 싶은 것이 또 있을까. 그림 속 연인의 순진한 표정 속에 숨겨놓은 능청스럽고 야릇한 유머와 사랑스러움을 어렵지 않게 찾아내어 자신도 모르게 상기된 얼굴로 웃음 짓게 될 것이다.

학력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 학사

 

개인전 및 단체전

2017.05 개인전 ‘바른 생활’ 문화공간 17717

2017.02 ‘부끄부끄한 순간의 그림들展’ DDP 디자이너갤러리숍 더 전시

2016.10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디자이너프로모션 선정 및 전시

2016.04 ‘ART1’ 상반기 작가모집 TOP 9 선정

2015.03 일러스트레이터 9인전 ‘그림자들’ gallery Le’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