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2-11] 2014 안드로메다 전

andromeda2

 

제 2회 안드로메다#이 열립니다.

‘안드로메다#’은 팔레 드 서울에서 열리는 갤러리 아트마켓의 이름입니다. 8월 2일부터 11일까지 팔레 드 서울 1층과 2층에서 젊은 디자이너 및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 모를 통해 선발된 총 15팀의 그림 소품, 공예, 디자인 제품 등 참신하고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합니다. 가격대는 3,000원 에서 1,500,000원까지이며, 업싸이클링 브랜드 BYECO2를 비롯하여, 가구와 조명, 완성된 제품부터 취미로 제작한 공예품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번 전시 기간을 통하여 팔레 드 서울 1, 2층에서 전시 위주의 작품뿐만이 아닌 작가가 직접 한 땀 한 땀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작은 소품까지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갤러리가 보여지는 단순 목적의 전시장 이였다면, 이번 전시는 작가들과 대중들을 더 가까이 이어주는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참 여작가: 박정란(유리공예 액세서리), 박지혜(회화, 소품), 박찬영(옻칠, 자개), 박현모(수제 가방), UNIT_C(조명, 도자), 양동현(가구), 이성미(금속공예), 이호성(공예, 시계제작), 임지혜(매듭, 액세서리), 정인국(조형, 시계제작), 정지은(디자인, 의상), BYECO2(업사이클링 액세서리), 최부희(피규어), 최은주(회화, 공예), 허윤경(회화, 소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