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1-08] 서희 개인전

slider(1)

전시제목: 서희 개인전
전시일정: 2015.09.01(Tue) ~ 2015.09.08(Tue)
전시장소: 팔레드서울 2F

스트레칭과 심호흡으로 마음과 자세를 가다듬으며 잡념을 뒤로하고 붓을 들어 호흡과 압력을 통해 맺어진 하나의 점과 선이 고결한 결정체로 모여 들어 생명을 얻고 에너지를 발한다. 마음에 평정과 함께 어느새 무아의 경지로 마음을 표현하는, 평생을 태권도인으로 살아온 서희 작가의 개인전 “道(도)를 지피다.”는 2015년 9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제 2전시관에서 열린다. 디아스포라 삶에도 소중한 한국문화와 정신을 하얀 캔버스 위에 점점이 채워 호주인들에게 전달하고자 한 작가의 정신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道 를 지피다

평생을 태권도인으로 살아와 오늘도 스트레칭과 심호흡으로 마음과 자세를 가다듬으며 붓을 듭니다. 잡념을 뒤로하고 마음에 평정을 갖게 되고 어느새 무아의 경지로 나의 마음을 안내합니다. 호홉과 압력을 통해 맺어진 하나의 점과 선이 고결한 결정체로 모여 들어 생명을 얻고 에너지를 발합니다. 하나 일 때 나약함이 모여 모여서 의미를 부여받게 되고, 작은 점과 같던 나의 유년시절이 성장과 더불어 의미있는 존재가 되고 더불어 사물을 아름다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삶의 보너스도 얻었습니다. 디아스포라 삶에도 소중한 한국문화와 정신을 하얀 캔버스 위에 점점히 채워 나가려 합니다.

서희 시로히

Suhhe Sirohi

 

현재 시드니 거주

올림픽 태권도 국제심판

Strasfield girls high school 태권도 지도 사범

호주 원주민 태권도 지도사범

Home Bush 올림픽센터 태권도 지도사범

호주 한인 미술협회 회원

 

그룹전

Sydney KAAS Annual Art Exhibition (2012-2014)

Melbourne KAAM Art Exhibition (2012)

 

초대전

Borwood Gallery (2013)

Repair to word Exhibition (2015)

 

개인전

Suhee’s Summer Surprise Exhibition (2013)

Suhee’s Spring Solo Exhibition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