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28-03.11] 유기견 후원 기획전

de

전 시 명 : 유기견 후원 기획전
전시일시 : 2015. 02. 28(토) ~ 03. 11(수)
전시장소 : 팔레드서울 1-2F
전시오프닝: 2015년 2월 28일 토요일 14:00 (별도의 오프닝 없음)

유기견들이 행복한 가정에 입양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합니다. 우선 유기견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봐주고 계신 이데아님에게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협회들은 많은 기부금을 받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데아님은 2012년 유기견을 치료하고, 돌봐주며, 좋은 가정에 입양시킨 공로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개인이 수십 마리의 병들고 지친 유기견들을 돌보는 일은 힘도 부치고, 경제적으로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후원의 손길이 절실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전시를 응원하고 있으며,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셨습니다. 갤러리 팔레드서울, 프로젝트그룹 SI가 기획여하였으며, 네추럴발란스가 협찬하고 있습니다. 동물심리학자 한준우 교수님의 재능기부로 동물 행동심리로 풀어보는 “클리커 트레이닝” 행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 밖에 리젬출판사, 우리동생(우리동물병원생명협동조합), 패션 브랜드 스티브J & 요니P가 후원하며, 최강희, 호란 등 연예인들들도 이 전시를 위해 응원하고 있습니다.

유진숙(회화), 박지혜(회화), 조현선(회화), 신주은(회화), 최형섭(조각), 임용현(회화), 박준수(사진), 보라리(설치), 김유한(가구), 김자영(회화), 장다원(회화), 이경복(회화), 진민욱(회화), 윤택상(사진), 이상은(판화) 등 동물을 사랑하고, 이를 주제로 작품활동을 하는 작가들이 전시에 참여합니다.

또한 소품 및 애견용품은 나나허니(수제간식), 강사장(가죽애견의류), 봄곰(열쇠고리, 머그컵, 애코백), 애니밴드(소이캔들), 심플소잉(핸드메이드 제품), 내추럴발란스(사료) 기타 애견용품, 의류, 액세서리 등 애견 관련 디자인 용품 판매로 후원합니다.